시계, 의류, 신발, 모자, 가방, 액세서리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판매하는 쇼핑몰, 멀티팝이 멀티팝 앱 리뉴얼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멀티팝 앱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전 상품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챔피온 정품 반팔티를 990원에 제공하는 등 파격적인 혜택으로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멀티팝 앱은 쇼핑몰 고객이 멀티팝의 상품을 스마트폰 앱으로 보다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는데 중점을 두었다. 멀티팝 앱을 다운하면 TODAY’S HOT, TOP SELLER 등 다양한 인기 상품 정보와 인기 브랜드 정보, 전문 MD가 추천하는 베스트 아이템 정보 등을 받아볼 수 있으며, 신제품 출시 및 이벤트 소식도 빠르게 접할 수 있다.
문영훈 패션팝 마케팅팀장은 “고객의 입장에서 이번 앱 리뉴얼을 진행했으며, 쇼핑의 즐거움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과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멀티팝은 고객만족을 위해 상시 이벤트를 진행중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매일 오전 10시에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챔피온 정품 반팔티를 990원에 판매하는 “바로 지금이야! 990원의 행복” 이벤트는 6월 22일부터 26일까지 5일동안 진행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페이코(PAYCO) 쿠폰을 통해 1회, 97%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APP에서 전상품 할인한데이” 이벤트는 6월 19일부터 7월 3일까지 15일간 2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멀티팝에서 판매하는 모든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리뉴얼 축하 댓글 이벤트”는 총 303명을 추첨하여, 3명에게는 전동스쿠터를 제공하고, 300명에게는 해피머니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멀티팝의 파격적인 리뉴얼 앱 이벤트는 앱을 통해서만 참여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