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배종옥, 중년 여성 건강 위한 ‘프랑스 해송 웰루션’ 전속 모델로 선정

입력 2017-06-20 10:00

배우 배종옥이 중년 여성의 건강을 위한 뷰티풀 라이프 솔루션인 ‘프랑스 해송 웰루션’의 모델로 선정됐다.

웅진릴리에뜨가 새롭게 선보인 프랑스 해송 웰루션은 강인한 프랑스 해송과 독일의 엄격한 제조기술로 만들어진 중년 여성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이 제품은 갱년기 여성의 건강뿐 아니라, 원활한 혈액 흐름 개선, 꼼꼼한 신체 항산화 관리, 에너지 대사 증진과 같이 중년 여성에게 꼭 필요한 기능성을 한 번에 담아, 스마트하고 편리하게 건강을 관리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중년 여성의 건강한 몸과 마음을 만들어줄 프랑스 해송 웰루션은 자연 친화적인 식물성 원료인 프랑스 해송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프랑스 해송은 프랑스 랑드지방의 남서해안에서 자생하는데, 강한 바닷바람 등 가혹한 환경을 이겨내기 위해 자신을 보호하는 성분들을 응축시킨다. 이 성분이 바로 피크노제놀로, 갱년기 현상 개선에 대한 효과성과 안전성이 과학적으로 입증되었다.

뿐만 아니라, 로즈마리, 세이지, 호프추출물이 부원료로 첨가된, 유럽의 허브테크로 이루어진 제품이다.

모델로 선정된 배종옥은 “우리에게 두 번째 인생의 기회가 찾아온 만큼 무엇보다 건강관리가 중요하다. 프랑스 해송 웰루션을 통해 건강한 에너지를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