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케이, ‘스팟 앤 라이트 듀오 팩트’ 17일 롯데홈쇼핑서 첫 론칭

입력 2017-06-16 11:08

화장품 브랜드 ‘리엔케이’가 메이크업 전문가들과 함께 개발한 메이크업 신제품 ‘스팟 앤 라이트 듀오 팩트’를 오는 17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출시한다.

이번 론칭 방송은 오후 12시 50분에 방송되며 신제품 ‘스팟 앤 라이트 듀오 팩트’와 함께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는 립스틱 및 프리미엄 스킨케어라인까지 패키지 구성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리엔케이의 ‘스팟 앤 라이트 듀오 팩트’는 핑크밤과 파운데이션이 동시에 내장된 제품으로 라이트 핑크밤이 얼굴 전체에 핑크 톤업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또 T존 부위에 사용 시 입체적인 하이라이팅 표현이 가능하다. 쫀쫀한 매쉬망의 통해 토출되는 크림 파운데이션은 얇고 가벼운 텍스쳐로 자연스러운 커버력을 제공한다.

미백, 자외선 차단, 주름 개선 3중 기능성 허가를 받은 이 제품은 리엔케이의 핵심 스킨케어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유수분 컨트롤 기술과 피부 윤광, 수분 보호막 생성 기술의 조합으로 한번의 사용만으로도 31시간 이상의 메이크업 지속력을 기대할 수 있다.

이번 출시 방송에서는 ‘스팟 앤 라이트 듀오 팩트’ 본품 2개 및 리필 2개와 함께 벨벳 핏 컬러 립스틱 1개, 주름과 수분을 동시에 케어하는 에센셜 모이스춰 스킨 150㎖, 에센셜 모이스춰 에멀젼 150m, 에센셜 모이스춰 크림50㎖ 각 1개씩을 추가로 증정하는 구성을 선보인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