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슈롬코리아, 바슈롬 포인트 앱 리뉴얼…다양한 신정보 탑재

입력 2017-06-15 14:45

글로벌 눈 건강 전문 기업 바슈롬코리아(대표이사 이지민)가 바슈롬 포인트 앱을 리뉴얼 해 관심을 끌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단장한 바슈롬 포인트 앱은 소비자들이 글로벌 렌즈 브랜드 바슈롬의 다양한 혜택을 스마트폰 앱으로 간편하게 누릴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바슈롬 포인트앱을 다운하면 첫 구매 할인쿠폰, 무료 시험착용 쿠폰 등 각종 할인 혜택과 바슈롬 제품 정보 등을 받을 수 있으며, 신제품 출시, 브랜드 이벤트 소식도 손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포인트 적립부터 실시간 정보까지 풍성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바슈롬코리아 마케팅 관계자는 “바슈롬코리아는 소비자에게 좀 더 많은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바슈롬 포인트 앱을 리뉴얼하게 됐다”며 “앞으로 세상의 시선을 당당하게 즐기는 한국화가 김현정과 작업을 통해 고객과 더 가깝게 소통하고, 도전하는 청춘들을 응원하는 바슈롬 레이셀의 브랜드 이미지도 강화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바슈롬코리아는 최근 포브스가 선정한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30세 이하 30인(30 Under 30 2017 Asia)에 선정된 김현정 작가와 시선에 자유로운 내숭녀를 표현한 ‘내숭 이야기’시리즈를 통해 함께 협업할 예정이다.

한편 바슈롬코리아는 이번 리뉴얼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바슈롬 포인트 앱을 다운받는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1만 명에게 ‘김현정의 내숭 이야기’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무료로 증정한다. 바슈롬 포인트 앱은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를 검색하여 다운받을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