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은 호텔에서의 휴가를 꿈꾸는 ‘호캉스 족’을 위해 스위트 객실에서 투숙하는 ‘더 신라 스위트’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4일 밝혔다.
‘더 신라 스위트’ 패키지는 공항에 내리는 순간부터 VIP 서비스가 시작된다. 프라이빗 픽업 서비스로 호텔까지 편안하고 안전하게 이동하고 호텔에 도착하면 직원이 직접 객실까지 안내하면서 투숙 중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과 혜택을 설명해 주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서비스도 제공된다.
취향에 따라 스위트 객실 타입도 선택할 수 있다. 로맨틱하고 아늑한 분위기의 ‘코너 스위트’와 넓고 럭셔리한 객실에서 편안히 휴식 할 수 있는 ‘로열 스위트’ 객실 두 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코너 스위트 타입 선택 시 △객실 1박, 조식 2인 1회(1박당) △라운지S 2인 1회 이용 △어덜트 풀의 쁘띠 카바나 2시간 1회(1박당) △고급 샴페인(1병)과 풀사이드 바의 새우&칩스 샐러드(1회)를 제공한다.
로열 스위트 타입 선택 시에는 △객실 1박, △조식 4인 1회(1박당), △라운지S 2인 1회 이용 △어덜트 풀 디럭스 카바나 3시간 1회(1박당)에, △고급 샴페인(1병)과 풀사이드바의 새우&칩스 샐러드 1회를 제공한다. 또한 더 신라 스위트 2박 투숙 고객은 겔랑 스파 1인 1회 이용 혜택을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한편 7월 1일부터 13일 투숙 고객 대상 풀사이드 바 수제 치킨&포테이토와 하이네켄 생맥주 2잔을 투숙 중 1회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예정이다. 패키지 이용 기간은 6월 1일부터 9월 3일까지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