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인조 남성 아이돌 그룹 젝스키스가 데뷔 20주년 기념 팬미팅 ‘YELLOWKIES DAY’를 개최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9일 공식 블로그를 통해 ‘2017 젝스키스 팬미팅 YELLOWKIES DAY’ 일정을 전했다.
‘YELLOWKIES DAY’는 다음달 15일 오후 3시와 7시, 두 차례에 걸쳐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릴 예정이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1999년 이후 18년 만에 열리는 것으로 젝스키스와 팬클럽 ‘옐로우키스’ 모두에게 남다른 의미로 다가올 것으로 보인다.
팬미팅에는 젝스키스 멤버들의 자연스러운 모습을 볼 수 있는 다양한 코너가 준비돼 있으며, 팬들을 위한 특별무대와 선물을 마련하는 등 각별한 정성을 쏟고 있다.
또한 젝스키스와 팬들만의 자리를 마련하기 위해 일반적인 팬미팅과 달리 MC 없이 시작부터 끝까지 젝스키스 멤버들이 직접 진행한다. 친근한 입담과 팬들과의 진솔한 소통으로 더욱 뜻깊은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팬미팅 ‘YELLOWKIES DAY’의 티켓 오픈은 오는 15일 오후 8시 ‘옥션티켓’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젝스키스는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앨범 'THE 20TH ANNIVERSARY를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팬미팅이 끝난 뒤 다음달 19일부터는 첫 일본 진출을 앞두고 있다.
팬미팅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젝스키스 볼 날만을 기다렸다” “대박! 팬미팅 너무나 기다렸어요” “젝키가 직접 진행한다니 기대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동운 객원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