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정아중국어, 수강료 100% 환급 이벤트 고객 성원에 힘입어 기간 연장

입력 2017-06-09 10:30

중국어, HSK 전문 교육기관 ‘문정아중국어’가 지난 1일부터 진행한 수강료 100% 환급 및 장학금 지급 이벤트의 기간을 연장한다.

문정아중국어는 올패스 12개월 수강생들을 대상으로 90일 출석 시 장학금 10만원을 제공하고, 180일 출석 시 수강료 100%를 환급해주는 ‘더블찬스 0원 패키지’ 이벤트를 진행했고, 이벤트 종료를 앞두고 회원들의 연장 요청이 쇄도함에 따라 오는 6월 14일까지 이벤트를 연장한다고 밝혔다.

‘올패스’는 중국어 왕초보부터 발음, 기초, 중급, 고급 비즈니스 회화, HSK까지 총 8,302강에 이르는 문정아중국어의 모든 강의를 시간과 횟수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는 자유수강권으로, 이번 이벤트를 이용하면 목표 달성 여부와 상관없이 문정아중국어의 강의를 30일 동안 추가로 수강할 수 있다.

또한 수강 기간 동안 업데이트 되는 120강의 신규 강의도 추가비용 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한 계정 당 PC 2대, 모바일기기 1대로 수강이 가능하여 언제 어디서나 원하는 장소에서 중국어 공부를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12개월 무이자할부, 중국어학습 설계 무료, 학습자료 MP3 무료, SNS 일일 학습자료 무료 등 파격적인 혜택이 더해진다. 여기에 9만원 추가 시 마이크로소프트사 태블릿PC도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문정아중국어 관계자는 “중국어 학습자들을 응원하고 보다 확실한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 수강료 100% 환급 및 장학금 10만원 제공 혜택을 마련했다”며 “수강료를 절감할 수 있는 이번 기회를 활용해 주머니가 가벼운 취업준비생들이나 직장인, 대학생들도 보다 효율적으로 중국어 능력을 키워 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문정아중국어 수강료 환급 및 장학금 지급 이벤트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볼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