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J코스메틱의 화장품 브랜드 ‘IN’KLOUZ(인클로즈)는 토너와 에멀젼, 에센스, 크림, 아이크림 총 5종의 ‘스킨케어 골드라인’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화장품 전문가들이 모여서 만든 브랜드 ‘IN’KLOUZ(인클로즈)는 ‘동봉하다’라는 뜻의 영어단어 ‘Enclose’의 발음기호로 사랑하는 연인에게 보내는 손편지와 같이 고객의 아름다움을 위해 ‘시크릿 레시피’를 정성가득 보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브랜드 론칭과 함께 선보인 ‘스킨케어 골드라인’은 피부 영양에 좋은 꿀 추출물, 피부 노화 및 진정효과에 탁월한 천연 항생제 프로폴리스, 풍부한 보습력과 각종 유효성분으로 피부를 건강하게 해주는 코코넛수 등 자연 그대로의 원료가 담겼다.
이 밖에 수분 가득한 피부를 선보이는 화이트플라워 복합물, 1g당 1000㎖의 수분축적을 도와주는 히아루로닉애씨드 등이 공통 원료로 사용되었으며 벤조페논, 트리에타올아민, 트리클로산 등 유해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IN’KLOUZ(인클로즈)는 이런 자연 그대로의 성분을 단순히 첨가하는데 그치지 않고 1년 이상의 연구·개발, 3000번 이상의 조합 비율 조정을 통해 피부에 가장 이상적인 최적의 조합을 찾아 화장품을 제조했다고 설명했다. ‘스킨케어 골드라인’은 초미세먼지와 각종 생활환경 오염으로부터 피부를 지켜줘 피부 회복에 탁월한 기능을 할 것으로 보인다.
토너와 에멀젼은 180㎖, 에센스 100㎖, 크림과 아이크림은 100g 등 용량을 넉넉하게 담아 고객들이 여유 있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것이 특징이다. 또 제품 변질이 쉬운 여름 날씨에 대비하기 위해 자외선에 강하고 제품변질이 적은 갈색병을 사용했다.
앞서 지난 2일 ‘IN’KLOUZ(인클로즈)는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기 위해 강남 ‘디맨션’에서 ‘SECRET PARTY’를 개최했다. 이날 ‘SECRET PARTY’에는 브랜드 론칭의 기대감을 반영하듯 제시, 도끼, 나다, 더블케이, 딘딘 등 정상급 가수가 공연했으며 500여명이 참여해 ‘IN’KLOUZ(인클로즈)’의 브랜드 론칭을 축하했다. ‘IN’KLOUZ(인클로즈)는 이번 오는 9월에는 ‘메이크업 블랙라인’, ‘클렌징 화이트 라인’, ‘스킨케어 실버라인’ 등을 잇따라 출시할 계획이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