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연발효식초 ‘초로장생’, 환절기 면역력증강 위한 40% 할인이벤트 실시

입력 2017-06-06 09:00

소비자들이 보다 쉽게 천연식초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기 위해 ㈜식이야기는 6월 한달간 프리미엄 천연발효 식초 ‘초로장생 아로니아’를 4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6월은 초여름이 시작되기전, 일교차가 극심한 대표적인 환절기로 꼽힌다. 환절기에는 큰 폭으로 떨어지는 일교차로 인해 면역력까지 위협받기 쉽다. 얇은 옷차림으로 추위에 노출되면 급격한 체온변화를 겪게 되면서 면역력이 떨어지기 때문이다.

건강한 먹거리를 연구하고 발굴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식이야기는 면역력 향상을 위해 유산균이 풍부한 천연식초를 섭취할 것을 제안했다. 체력이 떨어진다고 해서 약을 복용하게 되면 오히려 장내유익균을 파괴하는 결과를 초래할 수 있다. 보양식도 안심할 수는 없다. 보양음식들은 대개 고칼로리 단백질과 지방을 다량 함유하고 있는 고체질에 따라 오히려 독이 되는 경우가 많아 주의해야 한다고 전했다.

반면 살아있는 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는 천연식초는 체질과 칼로리 걱정 없이 면역력을 개선효과가 있다. 특히 ‘초로장생천연발효식초’는 프로바이오틱스, 고초균, 효모균등 13가지 ‘유인균’이 다량 함유된 유산균식품으로 희석하지 않고 식초 그대로 음용해도 맛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초로장생 아로니아’는 초로장생 식초 프리미엄 라인 중에서도 다양한 연령대로부터 가장 선호도가 높다. 항산화 효능이 높은 ‘아로니아’ 덕분이다. 아로니아는 혈류 개선을 통한 노화방지, 항암효과 등으로 이름나 있는 열매로, 지방 흡수를 억제하는 데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널리 알려져 있다.

밀가루와 카제인 없는 GFCF푸드와 건강한 먹거리를 발굴하는데 앞장서고 있는 ㈜식이야기는 6월 한달간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프로모션 관련 문의는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식이야기’를 통해서도 할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