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해에 이어 제2회 2017 인천세계부동산엑스포를 준비하고 있는 존리츠인베스트먼트는 내년 1월 30일부터 2월 1일까지 3일간 필리핀 마닐라에서 개최되는 ‘글로벌 경제 구역 컨버전스 엑스포(1st Global Economic Zones Convergence and Expo)’를 공동개최하기로 했다고 30일 밝혔다.
이 행사는 필리핀부동산협회 CREBA(Chamber of Real Estate and Builders Association)와 필리핀경제자유구역청 PEZA(Philippine Economic Zone Authority)가 주최하는 행사로 필리핀 마닐라의 SMX 컨벤션 센터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SMX 컨벤션 센터는 총 4만1480㎡의 임대 공간으로 지역 및 국제회의, 컨벤션, 전시회, 사회 및 기업행사를 위한 장소다. 필리핀 대표 쇼핑센터인 몰오브아시아, 아레나 및 주변 필리핀 최고의 호텔들과 가깝다.
내년에 열릴 행사는 ‘글로벌 확장을 위한 경제자유구역의 투자 잠재력 활용’이라는 테마로 진행 될 예정이다. 존리츠인베스트먼트는 공동주최로 참여하며 한국 여러 기관 및 업체들을 필리핀 현지 엑스포에 초청해 한국의 사업과 경제, 부동산 시장을 필리핀에 알리고 엑스포에 참여하는 국가에 알릴 예정이다. 또한 한국의 각 기관 여러 인사들을 엑스포에 연사로 초청해 한국의 부동산 및 경제에 대해 소개하는 시간을 갖는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