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 GS안과(대표 원장 김무연·
사진 왼쪽)는 여름 한정 ‘핫썸머 할인’ 이벤트를 23일부터 시작했다고 29일 밝혔다.
오는 8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다양한 할인 혜택과 선물 증정으로 여름방학, 여름휴가를 맞은 이들에게도움을 주기 위해 기획됐다.
할인 이벤트 적용수술은 ‘골든 스마일 라식’, ‘눈물레이저’, ‘드림렌즈’ 등이다.
먼저 ‘골든스마일라식’은 당일 검사 및 수술 시 30% 할인해주며, 라식을 단기간에 끝내는 ‘라단기’ 프로그램으로 정확하고 빠르게 수술해주는 게 특징이다.
김무연 GS안과 대표원장은 “골든스마일라식은 안과의 라식수술과 라섹수술의 장점을 결합한 것으로 수술 바로 다음날 세안과 샤워를 해도 되고, 기초화장이나 가벼운 운동이 가능할 정도로 회복이 빠른 것이 장점이다”라고 설명했다.
또 매주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는 안구건조증 치료인 ‘눈물레이저’를 기존가격보다 할인해며 시술 3회 결제 시부터 적용된다.
‘눈물레이저’는 학업과 업무로 과도하게 건조해진 눈을 10분 내외의 짧은 시간으로 눈의 충혈과 피로감을 감소시키는 수술이다.
이벤트 기간동안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는 ‘드림렌즈’ 구매 전 무료체험 서비스도 제공된다.
드림렌즈는 잠자는 동안 각막의 형태를 변화시켜 다음날 교정된 시력으로 일상생활이 가능하게 하는 특수 시력교정 렌즈다.
강남GS안과는 성장기 근시 예방에 도움을 주고 비수술적 교정으로 22년 경력 전문의가 개인 맞춤 진료 서비스를 상시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는 시험착용도 맞춤 렌즈로 제공해 잠자는 동안 교정된 시력을 체험해 볼 수 있다.
이기수 의학전문기자 ksle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