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가 선보인 ‘시스템테이블’의 초도 물량이 한 달 만에 모두 판매됐다고 전해왔다.
완판 기록을 세운 ‘시스템테이블’은 단체캠핑 테이블, 야외 뷔페 테이블 등으로 널리 활용할 수 있도록 야외활동에 특화된 다목적 테이블 제품이다.
본 제품은 전문 캠핑족 이외에도 어린이, 커플, 가족 단위 소비자의 니즈를 다양하게 고려해 현대적 감각의 세련된 디자인을 도입했다.
이에 소비자들은 나들이, 레저, 캠핑뿐만 아니라 가두판매, 뷔페 식사, 회의 등의 야외업무 중에도 장소에 관계없이 어디서든 스타일리쉬한 야외활동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특히 시스템테이블은 3단 높이조절(70/55/30㎝)기능과 테이블 연결을 통한 무한확장으로 공간의 제약을 줄인 점이 눈길을 끈다. 테이블 사용자들은 테이블의 홀과 내장된 커넥터를 이용, 상황에 따라 다양한 형태와 원하는 방향으로 자유롭게 연결하고 연출하여 제품을 활용할 수 있다.
코베아 관계자는 “여름철 휴가 시즌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시스템테이블이 한 달 만에 초도 물량 완판 기록을 세워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고객들이 무한확장 테이블을 이용해 다채로운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추가 물량 판매와 신제품 개발을 활발하게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제품 구입과 문의는 코베아 대리점과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가능하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