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마쥬, 수정화장 전용 화장품 뷰티 파우치 출시

입력 2017-05-29 11:45

더운 여름철 여성들의 수정 화장은 필수적인 과정이라 할 수 있다. 수시로 땀이 흘러 화장이 지워질 수 있기 때문이다. 아름다움을 중시하는 여성에게 있어 여름철 수정화장은 숙명과도 같은 존재다.

최근에는 여성들의 수정화장을 간편하게 해주는 이색적인 아이템이 출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메이크업 아이템의 미니멀리즘 패러다임을 새롭게 구축할 화장품 아이템 '밀리마쥬 뷰티 파우치'가 바로 그 것이다.

밀리마쥬 뷰티 파우치는 돌 스킨 핑크 밤, 페이스 톤 실러, 베스풀 블러셔, 히든 포어 밤 등 10여 가지의 종류로 출시됐다. 레트로 파스텔 톤의 컴팩트한 디자인, 제품별 뛰어난 효능 덕분에 일찌감치 여성들에게 각인되고 있다.

특히 최근 밀리마쥬 뷰티 파우치 광고가 본격 런칭되면서 더욱 대중적인 아이템으로 변모하고 있다. 요즘 각광받고 있는 패션 모델 김설희를 메인 모델로 한 밀리마쥬 뷰티 파우치 광고는 수정화장의 인사이트를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광고의 경우 수정화장을 할 때 불편을 겪는 여성들 사례를 집중 조명하면서 밀리마쥬 뷰티 파우치 장점을 극대화한 것이 눈에 띈다. 아울러 언제 어디서나 한 손으로 가볍게 수정화장을 할 수 있어 일상생활 속 편의성을 강조한 내용이 부각됐다.

밀리마쥬 관계자는 "이번 밀리마쥬 뷰티 파우치 광고는 여성들의 일상생활 속 수정화장에 대한 불편함을 언급함과 동시에 뷰티 파우치만의 매력을 맘껏 발산하는 내용으로 구상된 것이 특징"이라고 전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