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브랜드 하영하이쿡탑, 한국형 조리 기능이 추가된 컬러 하이브리드 전기인덕션레인지 선보여

입력 2017-05-26 15:58

국내 최초 컬러 하이브리드 전기인덕션레인지 출시로 이목을 끌었던, 국산 브랜드 하영하이쿡탑이 한국형 조리기능 4가지를 더한 업그레이드 버전 ‘컬러 디펜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영하이쿡탑 측은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로는 유일하게 강화 유리에 컬러를 입히는 혁신 기술과 함께 한국형 4대 조리기능(튀김, 팬, 우림, 보온)과 새롭게 변화한 인터페이스 디자인, 컬러(골드아이보리, 차콜블랙)를 통해 요리시 편리함을 더하며 전기레인지만의 세련됨과 스타일리시함을 살릴 수 있다고 전했다.

이 밖에 2중 안전 전원 기능, 차일드 락, 타이머 예약, 자동꺼짐, 과출력 제한, 자가진단 기능 등 10가지 스마트 기능과 독일 E.G.O사의 하이라이트 발열체, 세계 3대 글라스 브랜드 NEG 강화유리 사용으로 사용자의 편의성과 안정성 증대, 전기 요금 절감 효과가 가능하다.

하영하이쿡탑 측에 의하면 “컬러 디펜 시리즈는 한국형 조리기능 추가로 주부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튀김, 팬, 우림, 보온 조리를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으며, 전기레인지가 주방 인테리어 포인트로도 많이 각광 받고 있는 국내 실정상 보편적인 블랙 컬러와 달리 나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는 유일한 제품”이라 설명하며 “자체 연구, 개발, 유통을 통해 앞으로도 소비자에게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주방가전용품을 제공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하영하이쿡탑은 국내 최대 가전제품 판매 채널인 하이마트에 입점하여 온 · 오프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