굽네치킨, 신입사원 사기진작 프로젝트 ‘막내가 굽네 갈비천왕 쏜다’

입력 2017-05-25 14:54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은 직장에 ‘굽네 갈비천왕’을 전달하는 ‘신입사원 사기진작 프로젝트, 막내가 굽네치킨 쏜다!’ 굽카 이벤트를 오는 29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굽네치킨은 소비자 소통의 일환으로 매월 굽네치킨 시식차 ‘굽카’가 소비자에게 직접 방문하는 이벤트를 펼치고 있다. 이번 6월 이벤트는 직장 생활 적응으로 분주하고 고된 하루를 보내고 있는 신입사원들을 위로하고 회사생활에 있어서 사기진작을 돕기 위해 기획됐다. 신입사원은 자신이 회사 생활을 하며 있었던 특별한 에피소드를 남기면 된다.

 굽네치킨은 특별한 사연을 남겨준 신입사원을 선정해 굽네치킨 시식차인 ‘굽카’와 함께 해당 회사를 방문할 예정이다. 선정된 신입사원의 직장에는 굽네치킨의 대표 히트메뉴인 굽네 갈비천왕이 전달된다.

 지난해 12월 출시된 ‘굽네 갈비천왕’은 10여 가지의 국산 과일과 채소로 맛을 낸 특제 소스를 사용해 정통 갈비구이의 맛을 제대로 구현한 갈비양념 치킨이다. 굽네 갈비천왕은 갈비양념의 ‘단짠단짠’한 매력을 살려, 출시 한 달 만에 굽네치킨의 판매 구성비 30%를 달성했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굽네치킨 공식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 내 링크 URL을 통해 사연을 응모하면 된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