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가그린 라임 ‘볼바람 콘테스트’ 이벤트 실시

입력 2017-05-25 11:04

동아제약(대표 최호진)은 내달 24일까지 한 달간 상쾌한 라임향을 함유한 구강청결제 가그린 라임 출시 기념사업의 하나로 ‘볼바람 콘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


참여방법은 본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가그린 라임과 함께 가글 할 때 나오는 볼바람 셀카(본인 사진)를 찍고 #볼바람콘테스트, #가그린라임 등 2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가그린 볼바람 콘테스트 이벤트 페이지(www.bolbaram.co.kr) 또는 가그린 브랜드 홈페이지(www.garglin.co.kr)를 참조하면 된다.

동아제약은 이 이벤트 참가자 중 327명을 선정해 ‘200만원 여행상품권’(1명), ‘50만원 호텔이용권’(6명), ‘가그린 라임750㎖’(320명)를 선물한다. 

당첨자 발표는 6월 30일이며, 인스타그램 메시지로 개별 안내한다.

가그린 라임은 지난 4월 동아제약이 소비자 1000명을 대상으로 구강청결제 선호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젊은 층에게서 선호도가 높은 라임향을 반영한 제품이다. 주 타깃층인 2030 여성을 위해 가방이나 파우치 안에 넣어 다니기 좋은 100㎖ 소용량부터 자동차나 사무실 등에 두고 쓸 수 있는 380㎖, 750㎖ 대용량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동아제약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상쾌한 라임향을 함유한 가그린 라임을 알리고 소비자에게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더욱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기수 의학전문기자 ksle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