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신(Dr.身), 산모들의 건강 위한 한국산후조리원 협회와 업무협약 체결

입력 2017-05-23 13:25

㈜에스앤제이스페이스(대표 이종일)의 의료·가정용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신은 지난 18일 한국산후조리원협회(상임이사 김정욱)와 기능성 베개 체험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산모들이 출산 후 무리가 올 수 있는 경·요추 건강에 도움을 주기위해 마련됐으며 닥터신(Dr.身)은 한국산후조리원협회가 요청하는 산후조리원에 대해 기능성베개를 무상으로 제공하기로 했다.

또한 협약식과 함께 월계동그라미 산후조리원(원장 유경란)에 닥터신 기능성 베개 전달식이 동시에 진행됐다.

아울러 닥터신과 산후조리원 협회는 출산 후 산모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베개를 체험할 수 있는 산후조리원의 수를 확대할 예정이며 산모들의 베개 사용 후 각종 소감 등을 청취해 제품개발에 적극 반영하는 등 양측의 협력을 더욱 더 긴밀히 해나가기로 했다.

㈜에스앤제이스페이스의 이종일 대표는 “출산 후 잘못된 건강관리가 평생을 좌우할 수 있다”며 “베개 사용을 통해 올바른 자세를 유지함으로써 산모들의 건강관리에 도움이 되길 바라며 지속적인 지원을 약속 하겠다”라고 말했다.

한국산후조리원협회 김정욱 상임이사는 “이번 기능성 베개 체험은 출산 후 건강관리의 개념을 침구에까지 확대시킨 의미 있는 행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 출산을 앞두거나 출산 후 몸 관리를 걱정하는 산모들에게 베개사용에 대한 중요성이 널리 인식될 수 있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신은 지난 2월 ‘2017 소비자가 뽑은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에서 웰빙브랜드(헬스케어)부문 1위를 수상한 바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