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아진코스메틱이 전개하는 마스크 전문 브랜드 리아진이 지난 5월 12일 금빛 랜드마크 63빌딩 ‘갤러리아면세점63’에 단독매장을 새롭게 선보였다.
아름다움을 위한 진귀한 보물을 담은 리아진은 국내 소비자 및 한국을 찾은 해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입지 강화를 위한 채널 다양화 전략의 일환으로 2017년 현재 국내 유명 백화점 및 면세점 매장 입점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 뉴코아아울렛 평촌점/인천점/부천점, A1면세점 명동점, 엔타스면세점 본점/항만점 입점에 이어 ‘갤러리아면세점63’에 단독매장을 오픈하여 국내외 고객들과 보다 가까이 만나고 리아진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할 예정이다.
갤러리아의 시그니쳐 서비스, 스타일, 스토리와 함께 여의도 면세점 시대를 활짝 열어가고 있는 갤러리아면세점63은 스타일리쉬한 아이템과 스테디하게 사랑받는 브랜드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골드바'라는 별명으로 불리며 중국인 관광객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리아진은 진귀한 오리엔탈 네이처의 비밀을 담은 오리엔탈 테라피(Oriental Therapy)라인과 드라마틱한 변화를 위한 바이오사이언스의 비밀을 담은 바이오사이언스 테라피(BioScience Therapy)라인, 인기있는 K-beauty 처방을 담은 파퓰러 테라피(Popular Therapy)라인으로 컨셉 카테고리별 특장점 있는 마스크 제품으로 라인업 되어 있으며, 갤러리아면세점63에 오픈한 리아진 단독 매장에서 컨셉별 마스크 테스트 제품과 브랜드 영상 등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오픈 기념 세일즈프로모션과 방문고객 기프트 선물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중국 진마그룹에스테틱샵 600개 매장과 중국 CCTV MALL 한국관, 태국 내 200개 단독매장, 대만 오로라그룹 소유 드럭스토어 800개 매장 등 중국, 태국, 베트남, 대만에서 활발하게 판매되고 있는 리아진은 국내 오프라인 매장 입점을 통해 소비자와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높은 제품력의 컨셉 라인별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브랜드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져나갈 예정이다.
또한 리아진은 국내 오프라인매장 입점에 맞추어 럭셔리, 보그, 우먼센스 등 유명 잡지 브랜드 광고 및 라디오 프로그램 협찬 광고와 K-Beauty & Cosmetic Show 2017 전시 참가 등 활발하게 브랜드 홍보에 나서고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