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라호텔, 12일간의 스페셜 특가 패키지 출시

입력 2017-05-16 18:08

제주신라호텔은 주중 12일간만 선보이는 스페셜 특가 상품인 ‘어메이징 찬스(Amazing Chance)'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16일 밝혔다.
 ‘어메이징 찬스' 패키지는 5월 15일부터 6월 1일까지 주중 12일간만 판매한다. 스탠다드 산전망 베이직 타입 객실과 스위트 객실 프리미엄 타입 중 선택 가능하고, 플라워테라스에서 펼쳐지는 와인파티를 1인당 3만원에 이용 할 수 있다.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풀'과 풀 사이드에서는 매일 밤(화요일 제외) 라이브 공연도 감상 할 수 있다. 라이브공연은 5인조 혼성밴드로 R&B부터 힙합까지 다양한 장르와 라이브 공연의 퍼포먼스를 감상할 수 있다. 내츄럴 로맨스를 콘셉트로한 어른 전용 풀인 '어덜트 풀'에는 다양한 종류의 쁘띠, 디럭스 카바나와 자꾸지 시설은 물론 통 창 밖으로 제주신라 전경을 볼 수 있는 핀란드식 사우나는 인기가 높다.

 특히 올해부터는 '워터 스테이션'을 운영해 선크림, 알로에 젤, 매거진 등을 직접 가져다주는 서비스도 실시한다. 테라스 가든에는 매일 밤 7시부터 11시까지 운영하는 와인파티에서는 안투쉬라, 로까루나 등 12종의 와인과 다양한 종류의 치즈, 견과류도 플레이트에 담아 무제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