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텁허브코리아 ‘투모로우랜드’ 티켓 단독 판매, 5월16일 얼리버드 티켓 오픈

입력 2017-05-16 14:10

강렬한 태양이 쏟아지는 여름은 바야흐로 페스티벌 시즌이다. 흥겨운 비트에 몸을 맡기고 정신 없이 뛰다 보면 스트레스도 시원하게 날아가버리는 재미에 한 번도 못 가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가본 사람은 없다는 강력한 중독성을 지녔다. 과연 다가온 올 여름에는 어떤 EMD 페스티벌이 기다리고 있을지, 미리 알아보고 준비한다면 재미도 즐거움도 배가 될 것이다.

가장 큰 기대를 받고 있는 페스티벌은 바로 ‘UNITE WITH TOMORROWLAND’이다. 스텁허브코리아는 UNITE WITH TOMORROWLAND South Korea와 오는 7월29일 국내·외 최정상급DJ 아티스트들은 만날 수 있는 ‘UNITE WITH TOMORROWLAND’ 티켓을 단독으로 판매한다고 밝혔다. 특히 StubHub코리아는 5월 16일 오후 2시부터 가장 저렴하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인 ‘얼리 버드 티켓’을 판매할 예정이다.

인천 문학경기장에서 열리는 UNITE WITH TOMORROWLAND South Korea는 한국 이외에도 몰타·독일·대만·레바논·두바이·스페인·이스라엘 등 총 8개국에서 동시에 열린다. 관객들은 국내외 Top DJ 아티스트의 8시간에 걸친 실제 공연과 투모로우랜드의 전설적인 메인 스테이지에서 펼쳐지는 3개의 헤드라이너 DJ셋을 벨기에의 투모로우랜드와 위성 연결을 통해 실시간으로 즐기게 된다.

저녁8시부터 해외Top DJ 아티스트와 국내 아티스트들의 라이브 공연이 시작되며, 새벽 4시 부터는 투모로우랜드가 개최되는 전세계 8개국 중 해가 가장 빨리 뜨는 한국을 시작으로 각국 투모로우랜드 공연의 메인 무대를 위성 중계로 보여주는 등 아침 8시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티켓판매를 전담하는 스텁허브는 eBay 그룹의 회사로서 전 세계 40여개국에 진출해 있는 티켓 마켓 플랫폼이다. 전 세계에서 열리는 스포츠경기, 콘서트, 페스티벌, 연극, 공연 등 다양한 티켓을 개인간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는 마켓 플레이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뉴욕양키즈, 필라델피아76ers, 로스엔젤레스 킹스 등을 비롯해 MLB, NBA, NHL, MLS and NCAA, AEG, AXS and Spectra Ticketing & Fan Engagement, Rugby Sevens Team 등 60개가 넘는 파트너사들과의 협업으로 다양한 공식 티켓 예매 서비스도 제공하며 티켓 시장의 안전하고 건강한 환경을 이끌고 있다.

스텁허브코리아 관계자는“UNITE WITH TOMORROWLAND는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출동해 밤새 즐기는 가장 핫한 페스티벌로 유명한 만큼 치열한 티켓팅 경쟁이 예상된다”며 “5월16일 얼리버드 티켓을 놓치지 않는다면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페스티벌을 마음껏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