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의 반려동물 식품 전문 계열사 씨에이에프(대표이사 여익현)와 성남 시민프로축구단인 성남 FC, 동물권단체 CARE의 유기견 보호를 위한 상호 협력 협약식 및 반려견 페스티벌이 지난 13일 성황리에 종료되었다.
5월 13일 성남FC와 FC안양의 경기 당일 성남 탄천종합운동장 남문 애견운동장에서 진행된 본 행사는 “사랑하는 반려견과 봄 나들이”라는 테마에 걸맞게 약 300명의 가족들이 반려견과 함께 참여, 뜻 깊은 시간을 보냈다.
CARE, PLAY, LOVE라는 총 3가지 테마로 진행된 이번 행사는 #CARE 반려견을 위한 건강 검진 부스 운영, #PLAY 성남 탄천 종합운합운동장 남문 광장 내 반려동물 놀이터 운영, #LOVE 유기동물 보호 캠페인 및 모금 진행 부스와 반려견과 함께 가족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이 운영, 각 부스별로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하여 참여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
특히 풀무원 아미오의 슈퍼푸드급 천연원료와 신선한 생고기를 사용한 Low GI, Grain Free 프리미엄 주식 “아미오 컴플리트”가 출시된 것을 기념하는 행사로, 당일 방문 고객들을 위해 준비한 신제품 ‘아미오 컴플리트’ 주식과 간식을 비롯하여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되었으며 ‘아미오 컴플리트’ 주식의 경우 신제품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하듯 조기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마감되기도 했다.
한편 반려견 프리미엄 주식 “아미오 컴플리트”는 전국 풀무원 소매점 및 아미오몰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차후 전국 이마트 내 몰리스 펫샵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