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베뿌, 미세먼지 여름철 아이들을 위한 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옥션 올킬 이벤트 진행

입력 2017-05-16 09:41

아기 스킨케어 화장품 전문브랜드 베베뿌(㈜에이두, 대표 정지호)가 건조하고 미세먼지와 황사가 극성인 초여름 아이들을 위한 건강한 피부관리 습관을 제안했다.

베베뿌는 미세먼지와 황사 발생이 빈번하고 온도가 오르며 일교차가 심해지는 초여름 환절기에도 철저한 보습관리가 필요하다고 조언했다. 매일 계속되는 황사와 미세먼지로 피부는 대기 중 초미세먼지나 오염에 노출되어 외출 후 몸을 반드시 잘 씻어줘야 하는데 성인뿐만 아니라 피부가 연약한 유아나 어린이들도 목욕 후 관리에 특별히 더 신경 써야 한다. 

보통 초여름 철에는 습한 날씨때문에 피부 보습에 덜 신경쓰기 마련인데 끈적임을 싫어하는 아이들을 위해 화장품을 덜 바르거나 보습을 건너뛰기도 한다. 하지만 공기중의 습도와 피부가 함유하는 수분 자체가 달라 피부가 연약한 아이들은 피부 건조증이나 민감증에 노출되기 쉽다.

베베뿌의 제품 매니저 김동우 부장은 “목욕 후에도 습관적으로 보습제를 발라 피부 보습막을 형성하고 피부의 수분 손실을 최소화해 미세먼지로 인한 자극을 줄여야 한다”며 “특히나 여름철 끈적임을 싫어하는 아이들 때문에 보습제를 건너뛰는 경우가 많은데 건조한 상태로 피부를 방치하면 간지러움증이나 심하면 아토피로 발전할 수 있으니 항상 신경써야 한다”고 설명했다.

베베뿌 투인원 모이스처라이저는 9가지 엄선한 한방추출물 청피단에 특허받은 리포좀 기술을 사용하여 신생아부터 사용할 수 있는 가볍고 흡수가 잘되는 라이트한 제형의 로션이다. 아이뿐만 아니라 성인들의 피부 트러블에도 효과가 있다. 또한, 천연유래성분으로 만들어 피부의 보습막을 형성해 주며 흡수가 빨라 아이들의 끈적임 걱정도 덜었다.

베베뿌 베이비 스킨케어라인은 한방추출물을 함유한 청피단을 바탕으로 국제 화장품 생산 제조공정 기준 ISO22716을 획득한 믿을 수 있는 국내 제조업체 피코스텍에서 제조하고 있으며 전성분 모두 한국산 원료를 사용한 안전한 유아화장품이다. 

베베뿌는 여름철 보다 많은 부모의 아이 피부 걱정을 덜어주기 위하여 5월 16일 화요일 단 하루 동안 옥션 올킬에서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소비자들은 이날 24시간 동안 베베뿌를 평소보다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으며 특히 베베뿌 투인원 모이스처라이저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