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옆매 걸그룹 리브하이, 무자극 쥬얼리 하비쥬의 모델선정

입력 2017-05-12 19:31
리브하이 멤버들. 사진=하비쥬 대표 제공

매옆매(매력있는 애 옆에 또 매력있는 애)라는 애칭으로 사랑받고 있는 걸그룹 리브하이가 무자극 커스텀주얼리 브랜드인 주식회사 하비쥬의 전속모델로 발탁돼12일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의 하비쥬 매장에서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하비쥬의 최진범 대표는 "하비쥬는 행복한 주얼리라는 합성어로서 힐링을 통해 행복을 전하는 걸그룹 리브하이의 이미지와 콘셉트가 잘 맞아 모델로서 선정하게 됐다. 향후 진행하는 앨범 프로필 및 뮤직비디오 촬영 등에도 주얼리를 협찬 할 예정이며, 사회공헌 프로젝트에도 참여해 건강하고 행복한 아름다움을 함께 전하겠다"고 했다.

왼쪽부터 보혜, 신아, 최진범 대표, 레아, 가빈. 사진=하비쥬 대표

리브하이는 신아, 가빈, 레아, 보혜로 구성된 4인조 걸그룹으로 각자 다른 개성으로 팬층을 넓혀가고 있다. 리브하이는 하쿠나마타타, 해피송 등 꿈과 희망을 노래하는 밝고 희망찬 이미지로 이미 중국 익성한삼그룹 화장품 전속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최근 리브하이 미스코리아 출신 멤버 가빈은 국내 유명 식품 회사의 모델로 선정돼 촬영을 마쳤다고 소속사 레드크리에이티브컴퍼니(대표 김성형)은 밝혔다.

또한 가빈과 레아는 최근 웹드라마 두근 두근 마카롱에서 통통 튀는 연기를 선보여 배우로서의 영역도 넓혀가고 있다. 리브하이는 2016년 대한민국 한류문화대상 걸그룹상과 대한민국 예술문화 스타대상 걸그룹상을 수상했으며, 6월 말 3번째 앨범으로 컴백예정으로 여름을 강타할 예정이다.

하비쥬 귀걸이를 골라 보여주는 레아. 사진=하비쥬 제공

하비쥬는 귀걸이, 목걸이 등의 커스텀 주얼리를 판매하는 회사로, 임플란트, 주사기바늘, 수술용매스 등 의료용 기구에 쓰이는 써지컬스틸(Surgical Stainless Steel 316L)을 소재로 해 알레르기 반응이 없고 습기와 변색에 강한 액세서리를 제공하고 있다.

하비쥬는 백화점에 입점한 국내유일의 써지컬스틸 전문브랜드로, 현재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 입점돼 있으며 15일에 일산 원마운트에 위치한 ID헤어 뷰티클러스터에 신규 매장을 오픈한다.

이번 리브하이와의 전속모델협약과 지속적인 매장 확장 및 제품개발을 통해 국내를 넘어 해외로 수출하는 써지컬스틸 전문브랜드로 성장을 목표 하고 있다.

최영경 기자 ykchoi@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