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2+1 행사를 이달 말까지 한시적으로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나르시네 2박스를 구입하면 1박스를 덤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나르시네는 ‘날아간다’는 뜻으로 평상시처럼 식생활을 자유롭게 하면서도 체중을 줄여주고 요요현상이 거의 발생되지 않는다는 점이 특징이다.
땅콩새싹, 키위(엑티니아딘), 파인애플(브로멜라인), 함초, 미역, 다시마, 톳, 천연초, 모리효소 등 천연식물 추출물로 구성돼 있다.
땅콩새싹의 항산화물질 레스베라트롤(Resveratrol)은 우리 몸속에서 생체운동의 스위치역할을 하는 효소인 AMPK를 활성화해 지방합성을 억제하고 지방 연소 및 체지방 분해를 촉진해 배변활동을 원활하게 해주는 작용을 한다.
또 키위와 파인애플에 함유된 엑티니아딘과 브로멜라인 성분은 지방과 단백질을 분해해주며 함초, 미역, 다시마, 톳 등에 풍부한 알긴산 과 식이섬유, 모리효소 성분은 장운동을 증가시켜 쾌변은 물론 숙변을 제거하는 효과가 있다.
회사 관계자는 현재 국내는 물론 일본, 중국, 인도, 남아공, 베트남 등에도 수출되고 있는 나르시네(NARSINE)를 한동안 복용하면 식탐으로 인한 스트레스 해소와 더불어 비만의 고통으로부터 자유롭게 벗어날 수 있게 된다고 주장했다.
한편 모리가나는 창립 20주년 기념사업으로 이달 말까지 나르시네 외에도 모리가나, 땅콩새싹차, 마카오, 당케120 등도 두 개 사면 한 개를 더 주는 2+1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080-003-7575).
이기수 의학전문기자 kslee@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