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가자헤어비스, 헤어 클리닉 완결판 ‘모토모토 클리닉’ 리뉴얼 출시

입력 2017-05-04 17:09

45년 전통을 자랑하는 글로벌 뷰티 브랜드 이가자헤어비스가 독자적 클리닉 공법으로 완성한 ‘모토모토 헤어 클리닉’을 리뉴얼했다고 밝혔다.

리뉴얼 출시된 모토모토 헤어 클리닉은 메듈라(모수질)로 흡수하여 큐티클(모표피)까지 건강한 머릿결로 돌려주는 IN&OUT 클리닉 시스템으로, 모발을 구성하는 수분, 단백질, 유분을 채우는 월등한 흡수력을 자랑한다. 클리닉 제품 3종과 샴푸, 헤어팩 등 총 5종으로 구성된 모토모토 클리닉은 인체에 무해한 식물 성분이 모발 내·외부를 집중 케어해 모발이 본연의 성질을 유지하도록 도와주며, 모발의 컨디션을 복구해 헤어스타일의 완성도를 높인다.

특히 클리닉 제품 3종에는 인간의 모발과 근접한 성분들이 함유되어 있어 푸석해진 모발에 수분 막을 형성해 모발 보습과 수분 유지 효과에 탁월하다. 또한, 필수 영양 성분의 유실을 최소화하고 모발 내부의 단백질을 응집시켜 모발의 탄력과 두께, 유지력 향상을 돕는다.

이가자헤어비스 관계자는 “최근 컬러 염색, 펌 등 화학 시술로 손상된 모발을 복구하고자 하는 고객들의 니즈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며 “모토모토는 모발과 가장 근접한 성분이 지친 모발에 부드러움과 윤기를 더해, 모발 밸런스를 케어하는 클리닉 시스템이다”고 전했다.

한편, 모토모토는 근본을 의미하는 단어인 모토를 활용한 네이밍으로, 모발의 원 상태인 건강한 모발로 되돌려준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빛나는 모발로 여성의 아름다움을 더욱 배가시키고자 노력하는 이가자헤어비스의 브랜드 모토를 표현한다. 모토모토 클리닉은 이가자헤어비스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