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견샵 프렌차이즈 '폴리파크' 서산 호수공원점 오픈…5월 사업설명회 진행

입력 2017-05-02 16:38

애견샵 프랜차이즈 폴리파크가 충청권 신규 매장인 '서산호수공원점'을 오픈했다고 2일 밝혔다.

지난 4월 대구 신당점 오픈에 연이은 신규 매장으로 폴리파크가 충청권에서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매장이다.

전국적으로 대리점을 확장해나가고 있는 '폴리파크'는 4천여 개에 달하는 차별화된 상품들을 제공해 고객들의 다양한 욕구를 충족한다. 수입총판과 OEM생산, 자체 브랜드 상품 등을 운영하며 저렴한 가격에 좋은 품질의 제품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서산호수공원점 매장 주변은 서산중앙호수공원 연못이 펼쳐져 있고 근처를 중심으로 산책로와 상가가 위치해 산책과 나들이 명소로 꼽힌다.

폴리파크는 분양이나 미용을 전혀하지 않고, 오로지 용품 판매에만 집중하는 프리미엄 펫샵이다. 지난 2003년 1호점 설립 이후 차별화된 서비스와 경쟁력, 독특한 스타일로 국내 애견용품 시장의 리더로 자리매김했다.

폴리파크는 지난 달에 이어 5월에도 예비 대리점 창업자를 대상으로 사업설명회를 진행한다.

오는 13일에 진행되는 이번 설명회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고 사전 신청을 할 수 있다. 사전 신청은 전화로도 가능하다.

폴리파크 관계자는 "폴리파크 대리점들은 본사의 15년 노하우와 경험을 고스란히 전수받을 수 있는만큼 펫샵 사업에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관심 바란다"며 "서산호수공원점에 이서 5월말 대구 수성4가점도 오픈 예정이다"고 말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