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잇뷰티, 붙이기도 전에 시원한 ‘빙수팩’ 출시

입력 2017-04-26 10:00

최근 여름철 뜨거운 햇빛을 걱정하는 사람들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연령과 성별을 가리지 않고, 피부미용에 대해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키는 제품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일반인과 SNS에서 주목 받고 있는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에잇뷰티에서 출시한 빙수팩은 세계 유일 바이오 신소재 실크크리스탈과 티트리, 박하성분이 함유돼 시원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 제품이다. 여름철 뜨거운 햇빛에 노출된 피부를 단번에 진정시켜주는 효과를 볼 수 있는 ‘아이스 티트리 실크 마스크 팩’은 시원한 촉감으로 빙수팩이라는 애칭으로 더 유명한 제품이다.

에잇뷰티 관계자는 “피부장벽 강화, 자체무게 50배 이상 물 분자와 결합하여 수분 보유력이 우수하고 진정 및 쿨링 작용이 뛰어난 실크크리스탈 성분에 피부 트러블 진정효과가 있는 티트리 추출물, 피부온도를 낮춰주는 박하 성분이 첨가 되어 자극받고 열감있는 피부를 진정해주는 동시에 시원하게 해주는 제품이며 국내뿐 아니라 동남아 지역과 중동지역에도 수출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특히 빙수팩은 피부에 부착하는 순간부터 깜짝 놀랄만한 쿨링이 시작되고 마스크팩을 떼어내고 나서도 그 시원함이 오래오래 유지되는 아이템이다. 

빙수팩은 야외활동이 늘어나는 봄, 여름에 맞춰 출시된 제품으로 골프나 등산, 기타 스포츠 후에 사용하면 높은 체온과 햇빛의 열기에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며, 평소 열감이 많은 남성과 갱년기 여성에게 피부 온도를 낮추는데 탁월한 효과를 제공하는 제품이다. 제품 문의 및 구입은 에잇뷰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