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더스킨, 2WAY 클리너 ‘스타일 클리너’ 출시

입력 2017-04-23 11:05

풀무원더스킨은 집안 먼지나 쓰레기 청소 시 바닥 흡입구와 노즐 브러쉬를 통해 2가지 형태로 활용할 수 있는 ‘스타일클리너’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스타일클리너’는 쓰레기나 먼지를 간편하게 청소할 수 있는 투웨이(2WAY) 클리너다. 스타일클리너 하단의 톱니 모양 흡입구를 통해 쓰레기나 먼지를 바로 흡입해 손쉽게 청소할 수 있고 노즐 브러쉬는 핸디 클리너로 활용, 몹(mop) 및 소파나 카펫의 먼지를 직접 제거하는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다. 컴팩트하고 세련된 디자인도 특징이다.

 ‘스타일클리너’는 풀무원더스킨의 가정용 미세먼지 제거 전용 청소용품인 ‘풀무원로하스 몹’과 함께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풀무원로하스 몹은 미세먼지 날림 없이 깔끔하게 청소할 수 있는 건식 청소용품이다. 몹에 처리된 특수 흡착제는 인체에 무해한 알레르겐 억제제, 항균제, 곰팡이 방지제가 함유되어 있어 미세먼지뿐만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진드기, 세균, 곰팡이까지 말끔하게 흡착할 수 있다.



 몹에 달라붙은 먼지는 스타일클리너 노즐 끝부분의 뾰족한 브러쉬로 빗듯이 흡입하면 몹을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바닥용 몹으로 모은 작은 쓰레기나 굵은 먼지는 스타일클리너의 바닥 흡입구로 바로 흡입하면 간편하게 집안을 청소할 수 있다.

 스타일클리너는 풀무원로하스 몹 세트 상품 고객일 경우 24개월 약정 렌탈 계약으로 월 3000원만 추가하면 사용할 수 있으며, 신규 고객은 ‘스타일 세트(스타일클리너+레드 라인(선반용S+바닥용L))’ 계약(월 2만5000원) 시 렌탈 가능하다. 스타일클리너만 별도 구매할 경우엔 15만 원이다. 렌털 사용은 풀무원건강생활의 방문판매 유통채널인 ‘헬스 어드바이저(Health Advisor)’와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샵’, 풀무원더스킨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한편 풀무원더스킨은 세척이나 관리 걱정 없이 매달 청소용품을 교체해주는 렌탈 서비스 제공을 통해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하는 건강한 청소 문화를 전달하고 있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