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피엔젤, 쇼룸서 ‘ANGEL MONSTERS 2017 SS’ 런칭 행사 실시

입력 2017-04-19 17:03

국내 명품 강아지옷 브랜드 퍼피엔젤이 20~23일 서울 신사동 퍼피엔젤 쇼룸에서 독자 개발한 ANGEL MONSTERS 2017SS COLECTION 런칭 행사를 진행한다.

글로벌 강아지옷 브랜드 퍼피엔젤은 합리적인 가격의 고퀄리티 강아지옷으로 이미 국내 뿐 아니라 전 세계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독자적인 소재 및 기술 개발로 판매하고 있는 모든 제품에 친동물적인 소재를 적용하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다.

퍼피엔젤이 꾸준한 개발 끝에 ANGEL MONSTERS COLECTION을 런칭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ANGEL MONSTERS 신상품들을 눈으로 보는 것에 그치지 않고 직접 착용해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 퍼피엔젤만의 독자적 기술이 녹아있는 약 800여 종의 오프라인 전용 상품들도 함께 전시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강아지 안전과 편안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퍼피엔젤만의 드라이빙 킷 역시 전시 상품에 포함되어 있어 퍼피엔젤을 사랑하는 많은 애견인들의 높은 관심을 사고 있다.

퍼피엔젤 박광우 대표는 “ANGEL MONSTERS 2017SS COLECTION 런칭 행사는 애견 동반 입장이 가능하고 참가하는 분들의 편리함을 위해 금액에 따른 무료 주차 혜택까지 제공할 계획”이라며 “애견과의 추억까지 담아갈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ANGEL MONSTERS 2017SS COLECTION 런칭 행사에서는 20일 ‘퍼피엔젤 대표에게 바란다’를 주제로 소비자들을 위한 소통의 시간이 마련되어 있다. 퍼피엔젤 취급점주의 경우 20일 오후 2시~3시, 소비자는 21~23일 오후 2~3시 진행된다.

ANGEL MONSTER DAY에는 구매 고객에 한해 구매 제품을 착용하고 사진 촬영을 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때 촬영된 사진은 70개국 퍼피엔젤 상세 페이지와 카달로그에도 실릴 수 있어 애견과의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예정이다.

박광우 대표는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으로 ANGEL MONSTERS 2017SS COLECTION 런칭 행사를 마련할 수 있었다”며 “감사와 보답의 의미로 ANGEL MONSTERS 2017SS COLECTION에 참석하는 모든 분께 기념품을 제공하고 매일 푸짐한 사은품을 추첨을 통해 전달할 것”고 덧붙였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