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디헤어’의 화려한 헤어쇼, DDP 2017 ‘더쇼’에서 펼친다

입력 2017-04-12 14:30
사진=(왼쪽부터)아이디헤어 위운미 대표, 안정준 이사, 박철 원장, 유경 원장

글로벌 헤어샵브랜드‘아이디헤어(대표 위운미)’가 오는 17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17 디자인 엣지 서울 더쇼(DESIGN EDGE SEOUL THE SHOW, 이하 더쇼)’에 참가, 화려한 헤어쇼를 선보인다고 전했다.

올해로 제3회를 맞이한 헤어쇼 ‘더쇼’는 미용전문 출판사 ‘가미쇼보 코리아’가 주최하는 국내 최대 헤어쇼로, 지난 2015년 일본의 슈퍼살롱 등의 참여로 시작해 국내∙외 미용인들에게 다양한 볼거리와 스타일 트렌드를 제안해 왔다.

이번 더쇼 무대 역시 일본과 국내의 다양한 미용 브랜드가 참가, 한∙일 미용인들에게 2017 봄 헤어 스타일부터 아시아를 대표하는 살롱 크리에이티브 등 기존의 헤어쇼에서는 볼 수 없던 화려한 무대를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헤어쇼에서 오프닝 무대를 선사할 국내 살롱 ‘아이디헤어’에서는 안정준 이사를 비롯해 유경 원장, 박철 원장, 윤훈 실장이 대표 디자이너로 나서며, ‘꿈과 현실을 혼동하다’라는 주제에 맞춰4개 파트로 나눠진 헤어스타일과 의상, 메이크업, 피날레 등이결합된 무대를 연출한다고 전했다.

이 외에도 ‘중력을 저항하다’라는 컨셉을 모티브로 한 레이어드를 주제로, 살롱 크리에이티브에 걸맞는 헤어 스타일 연출력과 과감한 커트 스타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아이디헤어 안정준 이사는 “이번 헤어쇼에서 2017년 봄 헤어 스타일에 대한 정보는 물론 국내 헤어 디자이너들의 출중한 실력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며 “특히 아이디헤어 헤어쇼의 파격적인 세레머니를 통해 관람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낼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어서 “이번 더쇼 무대를 계기로 국내 미용기업들이 힘을 모아 자체적인 헤어쇼를 개최하는 등 또 하나의 미용문화를 만들어 나갈 수 있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2017 디자인 엣지 서울 더쇼’에서 화려한 헤어쇼를 예고한 아이디헤어는 현재 33개의 직영 매장과 아시아 최대 규모의 뷰티살롱인 ‘id 뷰티클러스터’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미용브랜드로, 최고의 기술에 최대의 가치를 더한 고객만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