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사한 봄을 맞아 실내 인테리어를 바꾸고 싶은 이들이 새로운 인테리어 소식에 집중하고 있다. 바쁜 현대인들을 위해, 침실 가구의 변화만으로 일상에 화사함과 새로움을 불어넣어줄 수 있는 희소식을 전달한다.
친환경 가구전문 ‘삼익가구’가 2017년 S/S시즌을 맞아 봄을 닮은 침실 시리즈로 ’허그’ 침실에 이어 아이보리 침실 ‘크리미’를 새롭게 출시했다.
‘허그’와 ‘크리미’는 화사해지고 싶은 봄에 어울리는 침실세트로, 밝은 색상으로 넓어 보이는 침실 공간을 연출해 신혼 가구로 제격이라는 평가다. 외출 준비 및 화장을 하는 시간까지 고려한 디자인과 기능성, 품질까지 두루 갖췄다.
‘크리미’ 침실은 하이그로시와 내추럴 콤비를 이룬 침대, 장롱, 화장대, 서랍장의 조화로 따뜻한 침실 분위기를 연출한다. 장롱은 코디장에 포함된 다용도 걸이와 정리장이 구성되어 있어 자주 입는 옷이나 ‘내일의 코디’를 미리 걸어 놓을 수 있도록 했다.
다용도 걸이에는 액자 등을 걸어 꾸미기도 가능하며, 정리장의 거울도어를 움직이면 옷걸이와 다용도장이 나타나 선반에는 가방이나 모자를, 서랍에는 화장품까지 깔끔하게 정리할 수 있다.
또 정리장 선반에는 전기코드와 USB포트까지 내장되어 화장을 하면서 핸드폰을 확인하거나 충전하는 등 실용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화장대는 안쪽으로 수납공간이 노출되어 긴 병이나 자주 쓰는 화장품을 보관하기 용이하고, 거울을 가리지 않는 수납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침대 역시 LED조명과 전기코드, USB포트 콘센트, 헤드에 여닫이 2단 수납공간 및 다용도 걸이, 하부서랍 3개가 적용되어 간결한 디자인에도 최고의 기능성, 세련되고 모던한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완성시켜 준다.
3단 서랍장은 디바이더가 있어 액세서리를 보관하기 편리하고, 스틸 손잡이가 모던한 분위기를 선호하는 신혼부부의 취향에 잘 어우러진다.
한편, 삼익가구는 이번 2017 S/S 시즌 맞이 신제품 ‘크리미’ 출시와 관련, 크리미 Q침대와 데일리매트리스 제품을 약 37%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제품에 대한 상세 내용 및 할인이벤트 관련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