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8일 막을 올린 ‘2017 F/W 헤라 서울패션위크(HERA Seoul Fashion Week)’에 라이징 스타 이선빈이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지난 3월 30일 행사 현장을 찾은 이선빈은 시크릿 뷰티템을 선보이며 패션위크를 찾은 패셔니스타들의 감탄사를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헤라의 신제품 ‘블랙 쿠션’을 사전 체험할 수 있는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어울림 광장에 위치한 팝업형 ‘블랙 쿠션 라이브 스튜디오’에서 이선빈은 MC 박은지,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진수와 함께 페이스북에서 동시 생중계되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뷰티 트렌드 세터의 면모를 과시했다.
이선빈은 블랙 쿠션으로 연출한 잡티 없는 깨끗하고 매끈한 베이스 메이크업으로 보는 이들의 탄성을 자아냈다. 약간의 바람이 불고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 특유의 당당한 매력으로 자신의 메이크업 룩을 공개하는 등 시종일관 즐거운 모습이었다.
특히 블랙 쿠션은 밀착력이 높아 하루 종일 화사한 메이크업을 지속시킨다고 설명하며 호평을 쏟아냈다. 현장에서 호응을 받은 헤라 블랙 쿠션은 블랙 쿠션으로 우수한 지속력과 밀착 커버력으로 매끈한 피부 연출을 기대할 수 있으며 오는 4월부터 전국 백화점 헤라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