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남대 법인 이사장 이성희 목사 30일 취임식

입력 2017-03-27 09:30

한남대학교의 학교법인 대전기독학원 제21대 이사장 이성희(사진) 목사 취임식이 30일 오후 2시 대전 한남대 56주년기념관 서의필홀에서 열린다.

신임 이성희 이사장은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 총회장(연동교회 담임목사)이며 2014년 7월부터 한남대 이사이다. 

취임식은 천사무엘 한남대 교목실장의 사회로 대전기독학원 송석홍 이사의 기도와 임열수 이사의 성경봉독, 연동교회 성가대의 찬양, 장로회신학대학교 임성빈 총장의 설교 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또 대전기독학원 류지헌 이사의 신임 이사장 약력보고, 이덕훈 한남대학교 총장의 환영사 및 선물 증정, 이성희 이사장의 취임사, 박영진 총동문회장의 축하패 전달, 교수·직원·학생 대표의 꽃다발 및 기념품 증정 등이 이어진다.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과 이중삼 대덕교회 담임목사가 참석해 축사한다.  대전기독학원 문성모 이사는 축도한다.   

신임 이성희 이사장은 연세대 철학과와 장로회신학대 신학대학원을 졸업하고 미국 풀러신학교(신학석사, 목회학박사)와 샌프란시스코신학교(신학박사)에서 박사학위를 받았다. 

연세대학교 재단이사, 장로회신학대 겸임 교수를 맡고 있다.

1990년부터 서울 종로구 연동교회 담임목사이며 지난해 예장통합 정기총회에서 총회장에 당선됐다.  ‘교회행정학’ ‘미래사회와 미래교회’ 등 다수의 저서가 있다.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