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킨 코리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파마넥스는 단백질, 식이섬유,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 등 각종 영양소가 균형 있게 함유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 ‘TR90 쉐이크 녹차맛’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TR90 쉐이크 녹차맛’은 설레는 봄, 싱그러운 초록 기운을 느낄 수 있는 녹차로 맛을 낸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다. 대표적인 웰빙 원료인 녹차를 사용, 녹차 특유의 깊고 진한 풍미가 특징이다. 녹차 가루가 11% 함유되어 있으며 한 포 당 15g의 단백질, 12가지 비타민과 4가지 미네랄, 식이섬유가 골고루 함유되어 올바른 영양섭취를 도와준다. 균형 잡힌 영양소와 적정 칼로리로 설계된 맛있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식사 대용으로 든든하게 섭취할 수 있다. 봄철을 맞아 겨우내 무거워졌던 몸을 관리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이 식사 대용으로 즐기기에 제격이다.
파마넥스는 최근 웰빙 트렌드와 맞물려 녹차처럼 건강한 맛을 선호하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 같은 소비자들의 요구를 반영하여 녹차맛을 새롭게 선보였다. 현재 TR90 쉐이크는 바닐라맛과 초콜릿맛 2종이 출시되어 있다.
1회 제공량의 칼로리는 107kcal로 우유와 함께 마셔도 밥 한 공기의 칼로리인 300kcal보다 적은 230kcal라 든든하면서도 칼로리 걱정 없이 식사대용으로 섭취 가능하다.
‘TR90 쉐이크’는 1일 1~2회 섭취하면 좋고 섭취 시 우유 또는 두유 200ml에 1포를 넣고 잘 저은 후 마시면 된다. 가격은 1박스(33g, 15포)에 7만8000원이다. 파마넥스는 ‘TR90 쉐이크 녹차맛’ 신규 출시를 기념하여 종류에 상관 없이 TR90 쉐이크 2개 구매 시 TR90 쉐이크를 간편하고 쉽게 섭취할 수 있도록 제작된 전용 쉐이커인 ‘에이지락 TR90 쉐이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