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3대 웨딩박람회로 알려진 2017 대구웨딩박람회가 한국패션센터에서 3월 25일부터 26일까지 이틀간 열린다.
주관사인 고구마웨딩은 대구결혼박람회는 대구지역으로는 처음으로 국가가 인증한 메인비즈(MAIN-BIZ)를 획득한 웨딩컨설팅업체다. 메인비즈란 중소기업청이 경영혁신형 중소기업에게 부여하는 인증으로 기업 마케팅, 경영관리, 품질혁신 등을 총체적으로 심사해 인증 절차가 매우 까다롭기로 정평 나 있다. 또한 인증 기관이 사업체가 아닌 국가 기관이기 때문에 여타의 인증·수상과는 달리 구입할 수 없어 기업 신뢰도의 척도로 쓰이기도 한다.
이번 대구결혼박람회에서는 소규모 웨딩, 야외예식 등이 가능한 웨딩홀 뿐만 아니라 대구(경산)전지역 프리미엄 웨딩홀 협약을 통해 실시간 비교견적도 받아볼 수 있다. 또 제주도 야외 촬영을 59만원부터 만나볼 수 있는 ‘고로케(고구마웨딩 로케이션촬영)’이외에도 각종 스드메 패키지 역시 준비 돼 있다. 마지막으로 예비 신랑신부의 불만족·불공정 계약을 방지하고 계약 이행을 보장받을 수 있는 보증서 및 진행 계획서도 제공할 예정이다.
현장 이벤트로는 웨딩홀 및 스드메 계약금을 2배 지원하는 더블이벤트 및 계약자 전원에게 지급하는 웨딩준비금 지원이벤트가 마련돼 있다. 또 계약시 리허설 메이크업 1회권, 스킨케어 1회권, 다이어트 체험 1회권, 모바일 청첩장 제작, 영상 빔 제작 등 추가 고객 서비스도 제공한다. 마지막으로 방문자 전원에게는 뷰티키트, 웨딩다이어리, 웨딩정보지 등을 지급할 예정이다.
대구웨딩박람회 참가를 희망하는 예비신혼부부들은 ‘고구마웨딩’ 홈페이지에서 사전방문신청을 통해 각종 이벤트 및 혜택 등을 추가 제공받을 수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