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정수, SBS ‘여자플러스’서 동안비법으로 캐럿티카 황금오리알 지디투 크림 등 선봬

입력 2017-03-22 17:01

22일 방영된 SBS 여자플러스에서 변정수가 자신의 동안비법을 공개했다. 공개한 바에 따르면 변정수는 피부 건조가 심한 환절기에 영양크림을 통해 자신의 피부를 보호했다.

이날 변정수가 공개한 자신이 사용하는 영양크림은 캐럿티카의 황금오리알 지디투 크림 등이었다.

캐럿티카(KARATICA)의 주력상품인 황금오리알 지디투 크림은 최근 열린 광저우 국제 미용 박람회와 국제의료기기 및 병원설비전시회(KIMES)에서 소개된 바 있다.

특히 중국 광저우 국제 미용 박람회는 중국 대표 3대 뷰티 박람회로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중국 광저우에서 열렸으며 전 세계 3800여개 업체 및 43만여명의 관람객이 참가했다.

업체 측에 따르면 광저우 국제 미용 박람회 참가를 통해 많은 업체와 상담을 진행, 입점 제안 등 긍정적인 성과를 올리는데 성공했고, 중국 현지 언론과 해외 바이어, 파워블로거인 왕홍들까지도 부스를 방문하기도 했다. 왕홍들은 황금오리알 지디투 크림을 비롯해 독특한 디자인의 커플마스크팩과 황금오리알 호일 마스크팩 등 제품에 주목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밖에도 캐럿티카는 KIMES 2017 박람회 참가를 통해 셀프케어 뷰티 디바이스 ‘에스테’를 비롯한 제품들을 선보였다. 에스테는 피부관리는 물론 갈바닉 이온 기술이 탑재돼 병원, 피부과 등에서 행해지는 시술을 즐기는 소비자는 집에서도 관리를 즐길 수 있는 미용기기다.

양이온(그립부)으로 클렌징 시 모공 속까지 보다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고, 이후 음이온(헤드부)를 통해 화장품의 유효 성분이 피부 진피층까지 흡수를 가능하게 해준다.

또 LED 광학 테라피 기술 적용을 통해 레드광선이 피부의 미토콘트리아를 촉진,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생성시킨다. 이를 통해 피부 재생에 효과적이며 그린광선은 멜라신 색소를 감소시켜 미백에 효능이 있다. 블루 광선은 살균, 여드름, 아토피 등의 전반적인 피부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아울러 부드러운 진동은 혈액순환과 마사지 효과를 높여 리프팅에 효과적이다. 

한편, 캐럿티카는 오는 4월 열리는 서울국제미용박람회에도 참가해 자사 제품을 알릴 예정이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