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장로) 스마트폰 앱 방송 CTS라디오JOY는 '2017 봄 개편'을 단행하고 청취자들에게 새롭게 다가간다.
이번 개편에서는 △'제1회 나도 라디오PD다' 콘텐츠 공모전에 입상한 다양한 제작자들의 프로그램 △ 청소년·청년·전도사·주부 프로그램 △찬양프로그램 등 신앙생활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유익한 프로그램들을 대거 포함시켰다.
새 프로그램은 ▲ 정신호 목사의 ‘Day by day’ ▲ 공민영의 '프리스타일' ▲ 백낙웅의 'We are Worshiper' ▲ 이재원의 '전도사 닷컴’ ▲ 최광명, 용리브가의 '공순남&공순녀' ▲ 김삼열의 '두근두근 직딩의 하루' ▲ 신혜진의 '잉글리SING’ ▲ 박성호의 '친구야 더럽해(The LOVE)’ ▲ 이창근 목사, 계기영의 ‘청.사.막.' ▲ 윤호균 목사의 '은혜를 긷다' ▲ 정태기 총장의 '힐링칼럼‘ ▲ 김도영의 '나.누.기.' ▲ 황은혜의 '두비두밥' ▲ 강성현 목사, 최주현의 '우.찬.소' ▲ 김지연의 '톡투유' ▲ 이성민 목사, 이성조 목사의 '리뉴말씀' 등이다.
강명준 본부장(지로드코리아 사장)은 “라디오JOY는 스마트 미디어를 통해 복음전파에 앞장서고 있다. 이번 개편에서는 다양한 분야에서 복음을 전하는 사역자들의 참여를 강화했다”고 개편 방향을 전했다.
CTS라디오JOY는 스마트폰에서 '라디오조이' 어플을 다운로드 하여 접속하면 청취가 가능하다(문의 02-6333-2580).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