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VP가 데뷔 첫 주 무대를 성공적으로 펼치며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하였다.
7인조 신인 아이돌 그룹 MVP(강한, 라윤, 기택, P.K, 진, 빈, 시온)가 데뷔 미니 앨범 ‘매니페스트(MANIFEST)’를 발매하고 첫 주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MVP는 3월 13일 SBS MTV ‘더 쇼’를 시작으로 16일 Mnet ‘엠카운트 다운’까지 음악 방송 무대를 통해 퍼포먼스돌의 존재감을 확실히 드러냈다.
데뷔 첫 주인 MVP는 모든 무대에서 인트로와 타이틀 곡 ‘선택해’를 선보이며 2017년 대세 아이돌다운 행보를 이어갔다. MVP는 인트로 뿐만 아니라 타이틀 곡 ‘선택해’로 퍼포먼스 돌이라는 이름에 걸맞은 안무와 뛰어난 가창력을 입증해나갔다.
앨범에 수록 된 ‘MANIFEST’는 기존 인트로의 식상함을 던져버리고 퍼포먼스돌이라는 이름에 걸 맞는 색다른 안무 버전의 곡이다. 특히 동양 무술과 서양 비보잉의 조화를 통해 MVP만의 색깔을 보여주었다.
MVP의 타이틀 곡인 ‘선택해’는 글리치 합(Glitch Hop)이라는 장르를 K팝스타일과 접목시켜 펑키한 비트, 글리치한 리드 사운드와 함께 강렬한 랩과 보컬, 카리스마적인 퍼포먼스를 보여준다.
연일 최고의 퍼포먼스를 보여주고 있는 MVP는 21일부터 음악 방송 활동을 이어 갈 예정이다.
최영경 기자 ykchoi@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