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대표이사 김수경)가 소비자 환경 개선을 위한 무료 시공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Cover All, 순앤수 무료 시공 캠페인’은 4월 7일까지 노루페인트의 친환경 브랜드 순앤수에서 담당한다.
무료 시공 캠페인은 더 나은 삶의 공간을 창조하고 싶은 사람들을 위한 행사로, 사연 공모를 통해 친환경적인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공모 주제는 △학교, 유치원, 어린이집, 병원, 노인정 등 환경개선이 필요한 ‘그린 라이프’△일반인들의 공간인 ‘리빙 앤 라이프’로 나누어 진행된다.
‘Cover All, 순앤수’ 홈페이지에 접속해 본인에게 맞는 주제를 선택, 페인팅이 필요한 사연과 함께 현장 사진을 업로드 하면 된다. 공모전에 선정된 우수 사례들은 추후 영상으로 만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이번 캠페인을 총괄하는 노루페인트 마케팅 백승찬 본부장은 "DIY 열풍이 불면서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개성을 살린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지며, 페인트에 대한 인식 또한 바뀌고 있다”면서 “이번 Cover All, 순앤수 공모전을 통해 안전하고 친환경적인 냄새걱정 없는 인테리어 공간을 가꾸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재우 기자
노루페인트 순앤수, 소비자 환경 개선 위한 무료 시공 캠페인
입력 2017-03-17 1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