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루페인트(대표 김수경)가 서울 코엑스에서 지난 8일부터 12일까지 열리고 있는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에 참가해 친환경 브랜드인 ‘순&수’ 페인트를 소개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의 주제는 ‘우리집에 놀러오세요(play at home)’ 이다.
노루페인트는 행사 주제에 걸맞게 페인트로 작업중인 ‘디자이너의 작업실로 놀러오세요’ 라는 부스 컨셉을 채용했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행사 첫날인 8일 노루페인트 부스에는, 최근 내손으로 내집을 바꾸고 싶어하는 셀프 인테리어 트렌드에 따라, 500여명의 내장객이 찾았다”며 “집안에서 쉽게 사용할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페인트에 대한 많은 상담이 이뤄졌다”고 말했다.
노루페인트는 이번에 친환경페인트 ‘순&수’ 브랜드 제품시리즈를 소개했는데 이 제품은 다양한 장소, 재질에 사용 가능하며 글로벌 기준에 맞는 친환경 페인트다. 특히 국내 최초로 영국 알러지 협회인 Allergy UK 인증외, 국내 환경마크를 획득한 바 있다.
또한 DIY에 최적화된 페인트로, 70년간 쌓아온 노루페인트의 기술력을 집약하여 일반 소비자들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든 친환경 제품이다. 곰팡이 및 유해균을 차단하는 항균제가 함유되어 있어 보다 안전하게 사용 할 수 있다. 또한 냄새 걱정을 줄인 수지를 사용해, 어린이가 있는 집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DIY 전용 페인트이다.
노루페인트 관계자는 “2017 서울리빙디자인페어는 최근 인테리어 리빙 및 디자인 트렌드를 한번에 확인할 수 있으며, DIY페인트를 접해보지 못한 분들에게 많은 도움을 드릴 좋은 기회라고 생각한다”며 “많은 관람객들과 직접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는 좋은 마케팅 전시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