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고양시 산하 봏고양국제꽃박람회는 오는 4월 29일 오후 6시 일산 호수공원 한울광장 특설무대에서 열리는 2017고양국제꽃박람회 개막식 참관을 원하는 시민 300명을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개막식은 공식 행사를 시작으로 인기 K-POP 가수들의 축하공연, 봄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불꽃쇼 등 150분 동안 성대하게 펼쳐질 예정이다.
참관 희망자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1인 2매까지 초청장을 받을 수 있다. 꽃박람회 홈페이지(flower.or.kr) 공지사항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받아 작성후 이메일(flowergoyang@gmail.com)로 보내거나 직접 방문 접수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초청자는 오는 30일 꽃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고양국제꽃박람회 이봉운 대표는 “역대 어느 해보다 다채롭고 환상적으로 연출될 2017 개막식에 보다 많은 관람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개막식을 공식개장 다음 날인 토요일로 조정했다”며 “아름다운 꽃과 문화예술 공연이 함께 어우러지는 신한류 꽃문화 축제의 시작을 축하해 줄 시민들의 많은 참여를 기다린다”고 말했다.
한편 ‘꽃과 스마트시티 고양의 황홀한 향기’를 주제로 열리는 2017고양국제꽃박람회는 4월 28일부터 5월 14일까지 일산 호수공원에서 펼쳐진다.
현장 구매보다 최대 30% 저렴한 예매권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고양시 39개 주민센터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고양=김연균 기자 ykkim@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