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과일 소비촉진 상생마케팅 후원기념식 가져

입력 2017-03-06 18:56
농협(회장 김병원)은 6일 오전 ㈜농협 유통 양재점에서 ㈜사조해표, 예산군 후원, 과일 상생마켓팅 후원 기념식을 가졌다.

이날 행사에는 김상훈 (주)사조해표 대표이사, 황선봉 예산군수를 비롯하여 관계자들이 참석하여 상생 후원기금을 전달하고 사과 판촉행사를 실시했다.

‘농산물 상생마켓팅’은 지자체 및 기업의 후원을 통해 농업인은 제값을 받고 소비자는 싼값에 농산물을 구입하며, 지자체 및 기업은 홍보효과와 더불어 사회공헌 이미지를 높일 수 있는 상생․ 협력 마켓팅이다. 2013년 시범 사업추진 이후 74개 기업의 참여로 약 136억원의 상생후원금을 농산물 소비 촉진에 지원하였다.
김병문 농협유통대표이사(오른쪽 첫번째)가 6일 서울 서초구 농협하나로마트 양재점에서 열린 '농협 과일 소비촉진 상생마케팅 후원기념식'에 참석해 농협경제지주 김영주 판매유통본부장(오른쪽 두번째) 황선봉 예산군수(오른쪽 세번째), 김상훈 ㈜사조해표 대표이사(오른쪽 네번째) 와 함께 고객에게 우리농산물의 우수성을 알리고 있다.

김병문 농협유통대표이사(오른쪽 여섯번째)가 6일 서울 서초구 농협유통 양재점에서 열린 과일 소비촉진 상생마케팅 후원기념식에서 황선봉 예산군수(오른쪽 여덟번째), 김상훈 ㈜사조해표 대표이사(왼쪽 네번째) 등과 기념촬영하고 있다.

곽경근 선임기자 kkkwa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