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끝판왕' 정키, 신곡 ‘부담이 돼’ 티저 공개...이번 감성 보컬은?

입력 2017-03-06 18:00

금일 6일, '감성 발라드의 끝판왕' 프로듀서 정키의 신곡 ‘부담이 돼’의 뮤비 티저 영상이 소속사 도우즈레코즈의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는 몽환적이고 아련한 분위기와 배우들의 덤덤한 감성 연기가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달달한 연인의 모습과 그와 반대되는 상황이 함께 연출되어 공개될 음원에 대한 궁금증과 풀 버전의 뮤비에서 어떤 스토리가 전개될지 기대감을 불러 모으고 있다.

이번 앨범은 작년 6월 발매된 정키의 디지털 싱글 앨범 ‘LISH’ 발매 이후 9개월 만에 발표되는 앨범으로 정키와 마마무의 실력파 보컬 휘인의 콜라보레이션 소식이 전해지면서 음악팬들의 관심이 매우 뜨겁다.

정키의 소속사 도우즈레코즈 관계자는 “9개월 만에 선보이는 디지털 싱글 앨범 ’EMPTY’ 통해 이전엔 느낄 수 없었던 아티스트 정키의 새로운 감성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며 “공개될 새 앨범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마마무의 멤버 휘인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정키의 ‘EMPTY’는 오는 3월 8일 낮 12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