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족단위 및 친구 등 사람을 만나는 횟수가 늘어나는 봄 시기에 많은 사람들이 패션에 신경을 쓰기도 하지만 가장 먼저 신경쓰고 관리를 하는 것은 피부관리다.
겨울은 운동부족과 관리소흘로 피부가 엉망이 되기 쉬운 계절이며 봄은 다양한 피부 문제를 해결하고자 많은 화장품 회사의 다양한 아이템들이 쏟아지는 계절이다. 이에 맞춰 신생브랜드 '디퓨어' 쇼핑몰에서 2017년 봄을 맞이하여 저자극 스킨케어 라인과 모공정화 아이템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디퓨어(depure)의 어원은 프랑스에서는 '정화하다, 정련하다'이며 미국과 영국에서는 '순수한, 깨끗한, 완전한, 순결한 등'의 의미로 사용되고 있다. 이를 스킨케어에 접목하면, 바쁘고 지친 현대인의 일상 속 피부에 휴식이 되어주는 저자극 스킨케어 제품으로 천연비누, 필링패드, 워시오프팩, 마스크팩 등을 꼽을 수 있다.
단계별 사용 가능한 REST 라인 출시는 기존 제품들과의 차별성을 나타내고 있으며 해당 제품은 노폐물과 각질제거를 한 후 영양을 공급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REST라인은 단계를 최소화하고 효과는 극대화 시킨 라인으로 노폐물, 각질제거뿐만 아니라 모공을 deep care 해주며 마스크팩으로 영양공급을 해주는 라인으로 볼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중 그린클레이는 클레이 성분중 가장 뛰어난 흡수력을 지니고 있으며 모공 깊은 곳 먼지, 블랙헤드, 피지등은 관리하기가 쉽지가 않은데 그린클레이 성분이 이 문제를 해소해주는 역할을 한다. 디퓨어에서 최근 출시된 모공팩 '퓨어 릴렉스 팩'은 그린클레이가 함유되어 피부의 노폐물과 독소 배출에 효과적인 동시에 미네랄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보습에도 큰 효과가 있다고 한다.
해당업체 담당자는 환경오염, 미세먼지, 지구온난화, 그 외 현대인이 가지고 있는 각종 스트레스, 이 모든 것이 피부의 아름다움을 퇴화시키고 탄력을 빼앗가 가는 원인이기에 봄철 피부관리요령은 꼭 숙지하는 것이 좋으며, 지쳐있는 현대인들의 건조한 피부, 미세먼지 노출로 인한 피부질환을 막기 위해서는 자신에게 가장 잘 맞는 스킨케어를 찾는 것이 꼭 필요하다고 전했다.
건조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 시기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계획 중으로 자세한 내용은 쇼핑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