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베개 전문 업체 ㈜임베스트(대표 임옥영)가 오는 2월 22일 메모리폼 숙면 베개인 ‘프리넥 컨디션 베개’(Free-neck Condition Pillow)로 홈쇼핑에 진출한다.
이동국 베개, 대박이 베개로도 잘 알려진 ‘프리넥 컨디션 베개’는 지난해 11월 한국인의 수면습관과 수면환경을 반영해 만들어진 기능성 메모리폼 베개로, 기존 제품에서 소비자가 느끼는 불편함을 개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피마자유가 함유된 바이오폴리올을 혼합 사용해 화학적 냄새를 최소화했고, 높이조절 패드의 경우 1~2㎝ 패드로 구성돼 있어 기본 베개 높이인 7㎝에서 최대 10㎝까지 높이조절이 가능하다.
또한 엠보싱 형태의 에어블럭 구조로 공기순환을 원활하게 함은 물론 땀 흡수와 발산이 용이한 스포츠웨어 원단을 사용해 쾌적한 수면을 돕는다. 특히 ㈜임베스트가 독자 개발한 UXI 피팅폼(User Experience & Interface Fitting Foam)은 수면 시 잦은 뒤척임에도 불편함이 없도록 디자인 된 인체공학적 제품이다.
회사 임옥영 대표는 “운동선수, 수험생, 직장인 등 컨디션이 중요한 모두에게 유용한 제품으로 개발했다”면서 “특히 운동선수의 경우 가장 중요한 것이 컨디션이고, 컨디션을 좌우하는 것이 숙면이기 때문에 스포츠스타 이동국 선수를 모델로 선정키도 했다”고 전했다.
한편, 프리넥 컨디션 베개는 오는 2월 22일 저녁 6시 40분 GS홈쇼핑 방송에서 공식 론칭, 메모리폼 베개, 높이조절패드, 사은품으로 구성된 2세트로 판매될 예정이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