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러노비타’(대표 카밍래리위엔)가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12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5일까지 노비타 온라인 홈페이지와 전국 대리점 등 온·오프라인을 통해 동시에 진행된다.
다양한 비데 제품을 선보이는 이번 행사에서는 ‘컴포트 비데’(BD-N443)를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국내 최초로 방수 및 탈취 기능을 동시에 탑재한 컴포트 비데는 본체에 IPX5 방수등급이 적용돼 물청소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구성품인 리모컨 역시 IPX7 방수등급으로 제작돼 욕조에 빠뜨리거나 흐르는 물로 세척해도 손상이나 고장에 대한 부담이 없다.
129㎜의 슬림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에 실속 기능을 탑재한 ‘콤팩트 비데’(BD-N330T/AS)와 비데에 꼭 필요한 필수 기능만을 담은 ‘헬시 비데’(BD-KA237)도 10만원 중반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할인 프로모션과 함께 보상판매도 진행한다. 행사에서는 브랜드에 상관없이 사용하던 비데를 반납하면 ‘클린 비데’(BD-KA433Y/RY/SY) 또는 ‘이지 비데’(BD-RN630/R)를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고급스러운 컬러와 노즐 청소 커버를 채택한 클린 비데는 욕실 인테리어 효과와 위생 기능을 강화할 수 있으며, 이지 비데는 3년간 무상 A/S가 지원돼 경제적으로 이용 가능하다.
이외에도 이번 프로모션 기간 동안 비데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1년 무상 A/S와 필터 2개가 제공되며, 구매하는 비데 제품에 따라 변기세정제 등 추가 사은품이 증정된다.
콜러노비타 관계자는 “12년 연속 퍼스트브랜드 대상 수상을 기념해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할인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콜러노비타’는 2011년 주방 및 욕실용품 제조 전문 기업 ‘콜러(Kohler)’와 합병한 30년 전통의 생활건강 전문 기업이다. 지난 1월 한국소비자포럼의 주최로 진행된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서 대상을 수상, 비데 부문에서 12년 연속 대상을 차지하며 국내 비데 업계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콘텐츠팀 이세연 lovok@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