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치웨어 브랜드 ‘쉬비치’, 리뉴얼 오픈 ‘빅 이벤트’ 진행

입력 2017-02-16 17:09

비치웨어 브랜드 쉬비치는 2017년을 맞이하여 쇼핑몰을 전면 리뉴얼 오픈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리뉴얼은 ▲고객지향 ▲편의성극대화 ▲카테고리 맞춤 분류를 통해 경쟁력 강화 및 고객 편의성 개선을 목표로 실시됐다.

특히 이번 리뉴얼에서는 홈페이지 내에 편의성 높은 카테고리 분류와 고객을 위한 ‘커뮤니티’ 카테고리 추가를 통해 한층 더 고객과의 소통을 위해 개편이 진행됐다. 새로 추가된 ‘커뮤니티’에서는 룩북, 포토리뷰 등 상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고, 이벤트 안내 및 입고지연, 회원혜택 등 빠른 정보제공이 진행된다.

쉬비치는 래쉬가드, 비키니, 커플비치웨어, 신혼여행커플룩 등 여름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기능성 비치웨어와 여름 날씨에 맞춰 입을 수 있는 이지캐주얼룩&셀프웨딩룩를 취급하고 있다. 다른 비치웨어 쇼핑몰과는 달리 2016년 정부기관에서 인정 된 디자인 연구소를 통해 제작 된 한발 앞선 디자인부분으로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차별화 된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쉬비치는 이번 쇼핑몰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오픈일부터 3월 17일까지 상품에 따라 최대 90%세일을 하는 ‘빅 이벤트’를 진행한다.

쉬비치 김선호 대표는 “소비자들과의 스킨십을 강화하고자 자사 쇼핑몰을 리뉴얼 오픈했다”며 “단순히 제품을 판매하는 공간이 아닌, 고객들이 쉬비치라는 브랜드를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활용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콘텐츠를 개발, 소통하겠다”고 밝혔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