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밤비, ‘제 31회 코엑스 베이비페어’참가로 신제품 전시 및 다양한 이벤트 선봬

입력 2017-02-17 09:00
유아동 브랜드 편집숍 ㈜이폴리움(대표 이정배)이 오는 19일까지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31회 베페 베이비페어’에 참가해 신제품 전시와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이폴리움은 브랜드 마다 다양한 신제품을 선보이고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디밤비 부스를 방문한 모든 고객에게 가제 손수건을 제공함과 동시에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쇼퍼백을 100% 증정한다.

주요 브랜드인 에르고베이비는 2017년 리미티드 에디션인 소피 더 지라프 페스티벌 캐리어를 선보이며 아기띠 구매 시 침받이를 증정한다. 또 아기띠와 힙시트를 동시 구매 시 침받이와 워머를 제공한다.

야마토야는 식탁의자 구매 시 뽀드미엘 아이보틀을 제공하며 SNS 이벤트 참여 시 홀더몬을 증정한다.

베이비페어에 처음 참가하는 베이비머핀은 자동 공기주입(Auto Air Charge) 범퍼침대를 선보이며 인테리어 소품인 강아지 후크를 매일 200명에게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블랑101은 베이비페어에서만 출산세트를 50%이상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베이비 의류, 세제 세트 구매 시 섬유탈취제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3만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블랑 세탁세제 미니어처 세트를 증정한다.

이 밖에도 뽀드미엘은 스페이스 기저귀백팩, 기저귀숄더백 구매 시 엠보손수건 4종 세트를 증정하고 유아백팩 시리즈 구매 시에는 네임택을 제공하는 등 여러 브랜드마다 다양한 사은품이 제공된다.

콘텐츠팀 이세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