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사이버대학교, 17일 신·편입생 모집 마감

입력 2017-02-16 14:54

국제사이버대학교(총장 박영규)가 17일 2017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마감한다.

국제사이버대는 △경영부동산학부 경영학과, 부동산학과, △보건복지학부 보건복지행정학과, 사회복지학과, △평생교육학부 평생교육학과, 상담심리치료학과, 아동복지상담학과, 웰빙귀농학과, △예체능학부 뷰티비즈니스학과, 레저스포츠학과, 엔터테인먼트학과 등 총 4개 학부, 11개 학과에서 학생을 모집하고 있다.

국제사이버대학교는 특히 입학부터 졸업까지 적용되는 다양한 교내장학과 학업활동 외에 실무지식을 함양할 수 있는 ‘동아리활동’, 취업, 학업, 진로상담 등을 통해 재학생이 사회에 정착할 때 까지 지속적인 케어가 가능한 ‘담당 지도 교수제’, 직업이나 사회활동에서 오는 스트레스 등에 대한 전문상담을 받을 수 있는 ‘학생상담센터 운영’ 등 다양한 온라인에서의 학생편의와 복지혜택을 제공하여 재학생들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난다.

또 직장인이나 전업주부를 위해 오프라인 출석 없이 온라인으로 100% 수강이 가능하기 때문에 20대부터 6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이 입학하여 대학공부를 할 수 있다.

국제사이버대학교는 교육부 주관 원격대학 평가에서 우수대학으로 선정됐고, 특히 경영, 행정, 교육성과 부문에서 최우수대학 선정, 원격대학 특성화 지원 선정 등 짧은 대한민국 사이버대학교의 역사에 비해 괄목할만한 성과를 내고 있다.

전재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