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프로그램 새단장

입력 2017-02-14 17:44 수정 2017-02-14 17:46
순수복음방송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가 오는 20일부터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강화하기 위해 프로그램 개편을 단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동성애 STOP - 톡톡포유

 
◇교계 최초! 동성애의 실체를 살펴보는 <동성애 STOP - 톡톡포유>
수년간 대국민 캠페인 ‘동성애, STOP!’으로 동성애의 실체를 알리며 시급한 대책 마련을 촉구해온 CTS가 매주 새로운 이슈를 전하는 교계 최초 동성애 대책 토크 프로그램 <동성애STOP-톡톡포유>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방송일시 : 매주 목 저녁 7시)
4인4색

◇4인의 명사가 들려주는 오감만족 명품특강 <4인 4색>
문애란 대표(G&M글로벌문화재단)의 ‘출근하는 그리스도인에게 (월)’, 최서형 원장(위담한방병원)의 ‘하나님 생명 섭리와 의학 (화)’, 전용재 감독(기독교대한감리회 前감독회장)의 ‘한국교회: 역사에서 답을 찾다 (수)’, 김원태 목사(수지기쁨의교회)의 ‘예수로 사는 크리스천 (목)’ 은 크리스천으로서 작은 예수로 어떻게 살아가야 되는지 삶의 지침을 전한다. (방송일시 : 매주 월~목 오후 1시 30분)
두란노성경교실

◇ 쉽고 재미있는 <CTS두란노 성경교실>
김진홍 목사(동두천두레수도원)의 ‘창세기’, 허상봉 목사(동대전성결교회)의 ‘마가복음’, 이건영 목사(인천제2교회)의 ‘잠언’, 조상연 목사(죠이선교회)의 ‘로마서’ 를 통해 쉽고 재미있는 성경공부로 시청자들을 초대한다. (방송일시 : 월~목 오전 8시 30분)
내가매일기쁘게 최선규, 김지선 집사

◇ 은혜와 감동이 더해진 <내가 매일 기쁘게>
새로운 MC 개그우먼 김지선 집사가 전격 합류한 <내가 매일 기쁘게>는 평신도 간증 발굴과, 보고 싶었던 크리스천 스타들을 찾아가는 구성을 강화해 한층 더 새로워진다.
(방송일시 : 월~목 오전 9시 20분)
7000미라클 전기철 목사, 최윤영 아나운서

◇ 예수님의 사랑을 실천하는 7000용사가 만들어가는 기적 <7000미라클>
‘7000미라클’은 나눔을 결심하게 된 후원자들의 사연, 방송이후 출연자들의 변화사례 등을 소개하는 새로운 코너를 마련해 후원의 중요성과 그 의미를 시청자들에게 지속적으로 알린다.

개편 이후 첫 방송으로 20일 (월) ‘열방을 향하여’ 는 10년째 캄보디아에서 가난한 아이들을 위해 헌신하는 김명훈 선교사의 사역을 소개하며, ‘땅끝으로’ 는 21일 (화) 불신자 가정의 아이들을 섬기고 있는 아이사랑교회 노혜신 전도사를, ‘예수사랑여기에’ 는 22일 (수) 근육병을 앓고 있는 두 남매 하준, 하은이를 찾아 힘든 상황에도 밝은 미소와 꿈을 잃지 않도록 희망과 용기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방송일시 : 월~목 오전 10시 10분)

CTS는 각 지역 케이블과 SkyLife 183번, IPTV(KT Olleh tv 236번, SK BTV 301번, LG U+ 180번), 해외위성, CTS APP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유영대 기자 ydyoo@kmib.co.kr